카테고리 없음

명지 오션시티 맛집 고깃집,순(손님이 많은 이유는 맛있다는 의미!)

찌니랜드 2021. 9. 1. 18:14

고깃집,순 은 생긴지 그리 오래되지 않은것 같은데 지나갈때 마다 손님들이 많았어요~ 한번 가보자 가보자 하다 드뎌 다녀왔네요ㅎㅎ

명지 오션시티 베스킨라베스 옆에 위치해 있답니다~

영업시간이 따로 기재되어 있지 않네요ㅠ

매번 지나가서 봤는데 쉬는 날은 거의 없어 보이고, 오픈은 오후에 하는것 같았어요ㅎㅎ

일단 냉동삼겹 3인분과 맥주 한병을 주문해요~

손님이 꽉차기 전이라 셋팅을 금방 해주셨어요~

냉동삼겹 3인분!일단 비주얼과 많은 양에 합격입니다!

곁들여 먹을 소스들도 여러개 주시네요ㅎㅎ

김치랑 콩나물도 같이 올려서 구워요~ 고기가 두껍지 않아 금방 익어서 좋았어요!

(얇은 삼겹을 아주 선호하는 편!)

한쌈 야무지게 싸서 먹어봅니다!ㅠㅠ 아 먹어본 냉동삼겹 중에 손에 꼽히는 맛이었어요 진짜!ㅠㅠ

넘 배고팠던 터라 3인분+차돌된장찌개를 주문했어요!

차돌 된장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차돌박이가 짱많이 들어있었어요!!

밥에 올려 비벼서 한공기 뚝딱했네요ㅎㅎ

오랜만에 고깃집가서 먹었는데 아… 환상적인 한끼였네요ㅎㅎ

명지에 맛있는 고깃집을 찾으신다면 고깃집,순 추천입니다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