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테고리 없음

창원 가로수길 맛집 금옥돈까스

찌니랜드 2021. 9. 6. 19:54

창원에 볼일이 있어 오랫만에 창원 가로수길을 갔어요~ 무얼 먹을지 한참 서칭하다 돈까스가 눈에 쏙들어 왔네요ㅎㅎㅎ


가로수길 뒤 안쪽에 위치하고 있어요~

영업시간 확인해주세요~ 매주 일요일은 휴무라고 하네요^0^

외관이 오래되어 보였지만 안에 인테리어는 요즘 갬성이네요ㅎㅎ 사람들이 많아 가게안 사진은 많이 못찍었네요ㅠ

저희는 점심시간 지나고 입장했어요~ 그래서 그런지 특등심돈까스가 품절이라고 했네요~

그래서?! 안심,등심돈까스 하나씩,주문했어요~
추가로~멘치(치즈)까스 하나 주문 했어요~

금온 돈까스는 하루에 준비할 수 있는 수량이한정되어 있다고 하네요ㅎㅎ

금옥 돈까스 맛있게 먹는 방법도 친절히 설명 해주셨어요~ㅎㅎ

물도 새거고, 샐러드 소스도 옆에 준비되어 있네요ㅎ

드뎌 주문한 돈까스가 나왔네요~
왼쪽이 안심~ 오른쪽이 등심이네요ㅎㅎ

예쁜건 크게 봐야해요ㅎㅎ 등심위에 깨알 멘츠까스!

저희가 나온 등심 돈까스에 특등심에만 나오는 가브리덧살이 조금 붙어나왔대요!(운이 좋게 붙어 나온듯)ㅎㅎ 사장님도 조금 붙어.나온거니 다음엔 이렇게 안나올수도 있다고 말씀해주셨어요~ 감사합니당ㅎㅎ

하… 안심 미쳤어요! 완전 부드러움!ㅠㅠ
녹아내리는줄 알았네요ㅎㅎ

소금에 콕콕 찍어 먹기!

치즈가 녹기전, 멘치까스도 먹어줍니다~

치즈가 입안을 감싸네요!!가격은 사악하지만 이것도 맛있었어요!ㅎㅎ

둘이서 호로록 하고 기분좋게 먹고 왔어요~

남친은 돈까스를 고급지게 먹은 기분이었다며, 분식 돈까스도 맛있지만 돈 더 주고 이런 돈까스 먹겠다며 극찬하네요ㅎㅎ

창원 가로수길 맛집 가시면 한번 가시는것 추천드려요~